시원스쿨 프리미엄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토익 시험 대비 기본서 '시원스쿨 처음토익 700+'를 출간하고 동시에 강의도 개설했다고 23일 밝혔다.
시원스쿨 처음토익 700+는 토익 준비를 처음 시작하는 입문자를 위한 '시원스쿨 처음토익'의 후속 시리즈 도서다. 토익을 공부하는 입문, 기본, 정규, 실전의 단계 중 700점 이상의 점수를 목표로 하는 '기본' 레벨에 해당한다.
시원스쿨어학연구소에서 개발 및 집필한 책으로 LC와 RC, VOCA를 담았고, 부가 자료로 실전 모의고사와 어휘 미니북, MP3 음원 등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에 교재 한 권으로 토익의 전 영역을 준비할 수 있다.
토익 700점 이상 달성에 필요한 핵심 내용만 구성해 시중 교재의 학습량과 교재비에 부담을 느끼는 학습자에게 권장되고, 교재 곳곳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총 52개의 무료 특강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기본 과정을 끝내고 고득점 단계로 넘어가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교재 출간에 맞춰 개설된 시원스쿨 처음토익 700+ 신규 강의는 최서아 강사의 LC와 켈리 강사의 RC 강의가 있다. 기본기와 실력을 동시에 높여주는 밀착 강의로 유명한 두 강사는 유명 토익 교재를 직접 집필하고 다수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시원스쿨랩의 토익 인기 강사다.
강의는 집중력 있게 핵심을 공부할 수 있는 30분 내외의 수강 시간과 출제 포인트를 학습한 후 실전 문제풀이로 완성하는 2단계 코스로 구성됐다. 교재를 그대로 담은 강의 화면으로 인강과 도서를 함께 활용할 때 더 쉽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해당 강의는 단과와 토익 패키지에서 수강 가능하다. 현재 패키지 구성에 신규 인강과 교재가 추가된 기념으로 ‘시원스쿨 처음토익’ 패키지는 수강료 3만 원 할인, ‘시작이 반 환급반’ 패키지는 수강 후 처음 치른 토익에서 750점 이상 달성한 성적을 인증하면 출석 미션 없이 시험 응시료 100%를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