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만남은 합격의 공식” 알바천국, 여름 브랜드 캠페인 론칭

입력 2020-07-15 09:29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사진제공=알바천국)

알바천국이 ‘우리 만남은 합격의 공식’ 여름 브랜드 캠페인을 론칭하고 디지털 광고 3편을 공개했다.

15일 알바천국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우리 만남은 합격의 공식’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알바천국에서 아르바이트 일자리는 물론 단번에 합격을 부르는 사장님과 알바생을 만날 수 있단 내용을 담았다.

광고 영상은 △편의점 편 △카페 편 △중국집 편 등 총 3가지 에피소드로 제작됐다. 매 영상마다 흘러나오는 ‘우리 만남은 우연이 아니야’라는 멜로디는 사장님과 알바생이 처음으로 마주하는 순간을 재치있게 표현했다.

이번 영상은 알바천국 공식 유튜브와 SNS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알바천국은 올 여름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시장의 침체된 분위기를 환기시키고, 올해 캠페인에서 지속적으로 강조하고 있는 ‘알바 자리’에 대해 긍정적인 메시지를 확산해 나갈 계획이다.

알바천국 관계자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사장님과 알바생 여러분이 알바천국을 통해 운명적 만남을 이루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며 “올 여름 알바 역시 알바천국과 함께 한다면 합격이 따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