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정세 미담, 지적장애 팬과 일일 팬미팅 '놀이공원行'
배우 오정세 미담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적장애를 앓고 있는 첼리스트 배범준 씨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천사를 만나면? 눈이 부신다. 바로 쳐다볼 수가 없다. 눈물이 난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오정세는 유명 놀이공원에서 배범준 씨와 나란히 포즈를 취했다. 오정세는 현재 방영 중인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 중이다. 극중 그가 연기한 문상태는 자폐 스펙트럼, 발달장애 3급의 고기능 자폐를 가지고 있는 캐릭터다.
◇ 싹쓰리 티셔츠, 온·오프라인 구매처는?…"수익금 일부 기부"
MBC '놀면 뭐하니' 프로젝트 혼성그룹 '싹쓰리'가 선보인 티셔츠가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25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싹쓰리가 타이틀곡 '다시 여름 바닷가'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룸펜스 감독은 네이비 톤의 티셔츠를 입고 등장했고, 린다G는 "이 티셔츠 뭐야? 너무 예쁘다"라고 탐을 냈다. 스태프들 역시 각기 다른 디자인의 '싹쓰리' 티셔츠를 착용한 모습이었고, 이를 두고 김태호PD는 "수익금을 기부할 예정이다"라고 짧게 설명했다.
◇ 조형곤 별세, 그는 누구?…장호일 “아름다운 시절 함께한 동료”
가수 장호일이 故 조형곤을 애도했다. 25일 015B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015B 원년멤버이자 베이시스트였던 조형곤 님의 부고를 전한다”라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했다. 향년 52세. 故 조형곤은 1988년 연세대 재학 당시 친구의 권유로 故 신해철이 있는 밴드 무한궤도 합류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무한궤도가 해체 뒤에는 015B를 결성해 4집 앨범까지 함께했다. 이후 고인은 미국 버클리음대에서 음향공학을 전공했으며 최근까지 백석대 실용음악과 겸임교수로 활동했다.
◇ BJ 김옥분, 생방송 중 몰카 당해…20대 남성 ‘결국 구속’
BJ 김옥분을 상대로 불법 촬영을 시도한 20대 남성이 구속됐다. 25일 경기 시흥경찰서는 여성 BJ를 상대로 불법 촬영을 시도한 혐의(성폭력처벌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로 20대 남성 A씨를 구속했다고 밝혔다. 앞서 BJ 김옥분은 지난 24일 자신의 아프리카TV를 통해 PC방 아르바이트 콘셉트로 실시간 방송을 진행했다. 이 과정에서 한 남성이 김옥분을 상대로 불법 촬영을 시도해 방송을 지켜보던 네티즌에 덜미가 잡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