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혁명'에서 공주영 역을 맡은 박지훈의 스틸컷이 30일 공개됐다. (사진제공=카카오M)
'연애혁명' 박지훈 스틸컷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카카오M은 30일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연애혁명'에서 애교만점 순정남 공주영 역을 맡은 박지훈의 촬영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박지훈의 스틸컷은 마치 원작 웹툰 속 공주영 캐릭터가 현실로 툭 튀어나온 듯 싱크로율 100%로 감탄을 자아냈다.
'연애혁명' 스틸컷 속 박지훈은 동글동글 바가지 헤어 스타일에 교복과 백팩을 맨 모습까지 완벽한 17세 고등학생으로 변신했으며, 천진난만 순수한 매력으로 미소를 자아낸다.
여기에 초롱초롱 촉촉한 강아지 눈망울과 장난끼 넘치는 다채로운 표정까지 장착해 사랑할 수 밖에 없는 박지훈표 '공주영'의 탄생을 예고했다.
'연애혁명' 제작진은 "박지훈은 촬영 첫날부터 애교 넘치는 일편단심 순정남이자 든든한 친구들의 버팀목인 공주영 캐릭터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미래에 불안해하기도 설레기도 하는 우리 10대들의 일상을 현실감 있게 표현해주고 있다"며 "'연애혁명'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한층 넓혀갈 박지훈의 변신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한편, 카카오M 오리지널 디지털 드라마 '연애혁명'은 232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10대들의 연애와 우정, 꿈 등을 그들만의 좌충우돌 요즘 시대 감수성에 맞게 현실감 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각 20분 내외, 총 30화로 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