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출근길] 이효리X엄정화X화사X제시 역대급 '환불원정대' 탄생·박보검×박소담 '청춘기록', 3차 티저 공개·김동완, '온앤오프' 이웃 강아지 토르 '살모사에 물려'·tvN D '놀라운 토요일' 찬열 언급, 썸네일 자막에 사과 (연예)

입력 2020-07-31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투데이 출근길'은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등 각 분야의 전일 주요 뉴스를 정리한 코너입니다. 출근길 5분만 투자하세요. 하루의 이슈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출처=MBC놀면뭐하니캡쳐)

◇이효리X엄정화X화사X제시 역대급 '환불원정대' 탄생

이효리, 제시, 엄정화, 화사는 '환불원정대'라는 그룹명으로 31일 첫 회동을 할 예정입니다. MBC '놀면 뭐하니?'에서 이효리가 농담으로 언급했던 '환불원정대'에 대해 MBC '놀면 뭐하니?' 관계자는 "31일 이효리, 엄정화, 제시, 화사가 첫 회동을 한다. 추후 계획은 순차적으로 안내하겠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어 '환불원정대'가 방송에서 언급된 후 이효리의 러브콜을 받은 제시, 엄정화, 화사 모두 긍정적인 반응을 보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박보검×박소담 '청춘기록', 3차 티저 공개

9월 7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월화드라마 '청춘기록'의 3차 티저가 공개됐습니다. 팬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2020년 하반기 기대작 tvN '청춘기록'은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190여 개국에 공개될 예정인데요.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기록을 그린 드라마로 시청자들에게 설렘과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이에 팬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동백꽃 필 무렵'에 이은 '청춘기록'의 넷플릭스 방영을 계기로 넷플릭스 같은 대형 OTT 기업과 더욱 견고한 레퍼런스를 축적하게 됐다"라고 설명했고 OTT 시장과 적극적으로 접촉하며 사업 영역과 유통 채널을 다양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김동완, '온앤오프' 이웃 강아지 토르 '살모사에 물려'

'온앤오프'에서 김동완의 이웃 강아지로 출연했던 토르가 사고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김동완은 이웃 강아지 두 마리 '록키'와 '토르'를 아들처럼 보살피며 아껴왔는데요. 30일 김동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침부터 여기저기 풀숲을 뛰어다니다가 살모사에 물려 얼마 못 가 숨이 멈췄습니다. 장마철 비가 멎은 날에 적절한 습도를 찾아 내려온 뱀들을 밟거나 실수로 잡는 경우 물릴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라며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잘 가 편히 쉬어"라며 안타까워하며 애도하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사진제공=tvN)

◇tvN D '놀라운 토요일' 찬열 언급, 썸네일 자막에 사과

tvN D ENT '놀라운 토요일'이 유튜브 영상 썸네일에서 '감 족같다'라는 표현을 써 논란이 되자 tvN D 클립사업팀이 이에 사과했습니다. 29일 'tvN ENT' 유튜브 채널에는 25일 방송된 '놀라운 토요일' 클립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해당 클립 영상은 '난이도 전체 극대노. 감 족같은 딕션왕 찬열'이라는 썸네일 제목과 함께 게시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아무리 웃기려 했다 하더라도 방송국에서 '족 같다'라는 비속어를 쓰는 것이 맞냐"라는 등 비판의 목소리를 냈습니다. 또한, 네티즌들은 '놀라운 토요일' 제작진이 해당 논란에 책임이 없다는 식의 태도를 보여 제작진의 태도를 지적했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