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데이 출근길] 유인나, 폭우 피해 복구 위해 5000만 원 기부·SKY 캐슬 배우 김보라, 조병규 결별·에픽하이 우비 콘셉트 프로필 사진·곽도원 '나 혼자 산다' 출연·김동완 가평서 폭우로 인한 피해 (연예)

입력 2020-08-04 06: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이투데이 출근길'은 정치, 사회, 경제, 연예 등 각 분야의 전일 주요 뉴스를 정리한 코너입니다. 출근길 5분만 투자하세요. 하루의 이슈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뉴시스)

◇유인나, 폭우 피해 복구 위해 5000만 원 기부

배우 유인나가 최근 폭우 피해 지역 및 수재민을 위해 5000만 원을 기부했습니다. 3일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 측에 따르면 "배우 유인나가 기부금 5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는데요. 유인나는 그동안 다양한 분야에서 기부활동을 펼치며 선한 영향력으로 사회를 이끄는 데 일조했습니다. 한편 유인나는 10월 방영 예정인 MBC 수목드라마 '나를 사랑한 스파이'에 출연합니다.

◇'스카이캐슬' 배우 김보라, 조병규 결별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 출연한 이후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를 모았던 김보라, 조병규 커플이 결별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3일 양측 소속사 관계자는 "조병규와 김보라가 바쁜 스케줄로 인해 자연스럽게 결별했다"며 "앞으로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게 됐다"고 밝혔는데요. 이들은 종영 직후인 지난해 2월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한편 조병규는 OC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에 김보라는 MBC 시네마틱드라마 SF8 시리즈 '우주인 조안'에 출연합니다.

◇달에 한 번 프로필 사진 바꾸는 에픽하이 이번엔 우비 콘셉트

힙합 그룹 에픽하이의 프로필 사진이 화제입니다. 에픽하이는 최근 포털 사이트 프로필 사진을 교체했는데요. 장마를 맞아 멤버들이 우비를 입고 우산을 쓴 모습으로 프로필 사진을 교체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최근 장마가 지속돼 해당 콘셉트 프로필 사진으로 변경한 것으로 보입니다. 앞서 타블로는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여러분과 매일 함께할 #2020'이라는 게시물과 함께 다양한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곽도원 '나 혼자 산다' 출연

배우 곽도원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곽도원의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3일 "곽도원이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기로 했다"며 "자세한 일정은 미정"이라고 밝혔는데요. 몇 차례 예능이나 여러 토크쇼 프로그램 등에 참여했지만, 자신의 일상을 공개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것은 처음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편 곽도원은 이번 여름 '국제수사'를 통해 인생 첫 코미디 영화에 도전합니다.

▲배우 곽도원이 지난달 23일 오후 서울 광진구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영화 '강철비2: 정상회담' 언론시사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연합뉴스)

◇김동완 가평서 폭우로 인한 피해 사실 밝혀

그룹 신화 소속 김동완이 폭우 피해 사실을 밝혔습니다. 김동완은 3일 자신의 SNS에 "배수로가 막혀 낑낑대는 저 보고 버선발로 달려오신 동렬 형님. 삽 두 개 조사며 세 시간 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게시물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 속에서 지인과 함께 부러진 삽을 들며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이 게재됐습니다. 또한 "#지방분들 많은 피해 없기를 기도합니다", "#가평", "#원주민라이프" 같은 해시태그로 폭우에 대한 피해가 없기를 바란다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