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까지 CㆍEㆍS-클래스 구매고객 대상, 서비스 입고 고객 위해 다양한 혜택 마련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인 KCC오토가 모기업 'KCC오토그룹'의 누적 판매 10만 대 달성을 기념해 파격적인 고객 프로모션에 나선다.
13일 KCC오토는 "9월 말까지 메르세데스-벤츠 CㆍEㆍS-클래스(AMG 라인업 제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평생 엔진오일 무료 교환권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공식 딜러 차원에서 추진하는 고객 이벤트인 만큼, 대상은 KCC오토 신차구매 고객으로 제한된다.
9월 말까지 KCC오토 서비스센터에 차를 입고하는 고객 역시 부품 할인과 무상 서비스 혜택 등을 받을 수 있다.
나아가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에 한해 40%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할인율은 품목별로 다르다.
KCC오토 관계자는 “KCC오토그룹의 누적 판매 10만 대 달성을 기념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고객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가며 고객을 만족하게 하는 KCC오토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CC오토는 현재 전국에 총 9개의 신차 전시장 및 8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3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을 운영하는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다. 전국 네트워크의 점진적 확대는 물론, 공식 딜러 차원에서 다양한 문화 마케팅과 이벤트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