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의 알뜰폰 브랜드인 'SK 세븐모바일'이 알뜰폰 마케팅ㆍ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SK텔링크는 알뜰폰 주 이용층과 주력 상품이 2040 MZ세대를 중심으로 유심요금제로 변화하고 유통 채널도 온라인 및 제휴 채널 중심으로 이동함에 따라 알뜰폰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실효성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고자 이번 공모전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응모 주제는 △MZ세대에게 'SK 세븐모바일'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방안과 △'SK 세븐모바일' 신규 제휴판매 상품 아이디어 제안으로 나뉜다. 알뜰폰 서비스에 관심이 많은 누구나 개인 또는 5인 이하 팀을 구성해 참여 가능하다.
참가자는 2가지 주제에 대해 중복 응모 가능하며, 공모 제출 양식은 제한은 없으나 PPT는 30매 이내, 워드는 3매 이내로 작성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