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레종 프렌치 폴라’는 입냄새 저감기술이 탑재된 ‘마우스 존’을 필터부분에 적용했다. 또 앞서 출시된 냄새 저감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핑거 존(Finger Zone)’을 적용해 흡연 후 매너를 지킬 수 있도록 했다.
제품 패키지는 ‘레종’ 브랜드의 심볼인 고양이와 프랑스 에펠탑 이미지를 적용하고 흰색과 푸른 색을 더해 시원함을 강조했다.
‘레종 프렌치 폴라’에는 냄새 저감 트렌드를 반영해 ‘KT&G 스멜 케어 센터(Smell Care Center)’가 외부 분석기관을 통해 검증받은 냄새 저감기술이 적용됐다.
공정호 KT&G 레종브랜드 부장은 “‘레종 프렌치 폴라’는 ‘마우스 존’을 통해 한층 강화된 깔끔함과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냄새에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해 ‘레종 프렌치’ 시리즈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레종 프렌치 폴라’의 타르와 니코틴 함량은 각각 3.0mg, 0.20mg이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