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다양한 위생ㆍ생활가전과 정기적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웰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욱 건강한 여름 생활에 한걸음 다가갈 수 있다.
건강가전 종합 브랜드 웰스(Wells)의 시스템 정수기 ‘웰스더원’은 위생과 실용성, 미려한 디자인을 갖췄다.스탠드형, 데스크탑 형태를 채용한 기존 정수기와 달리, 본체와 출수구를 분리한 빌트인 형태로 냉수와 온수 기능을 겸비해 공간 활용성과 편의성을 크게 높인 국내 유일의 시스템 정수기다.출수구와 필터링 서버 본체를 분리시켜, 보다 작은 크기와프리미엄 디자인을 갖춘 포인트 아이템으로서 주방 인테리어도 한 층 더 돋보이게 한다.
웰스더원은 물이 나오는 출수구(파우셋)만 외부로 노출하고, 지름 8.8cm의 작은 물병 크기로 사이즈를 대폭 줄여 높은 공간 활용성을 자랑한다.정수기 본체는 싱크대 내부 및 아일랜드 식탁 등 주방가구 내부에 설치하도록 디자인되어, 정수기 설치 위치 제약이 적다.
특히,웰스더원은 독자 기술로 개발된 ‘이중 냉각관’과 ‘9단계 필터시스템’을 적용해 여름철 위생에 대한 걱정을 한층 덜어준다.냉각탱크 대신 이중 냉각관기술을 적용, 세균 걱정 없이 깨끗하고 시원한 냉수를 지속적으로 출수한다.빠른 냉각 속도로 많은 양의 냉수를 한꺼번에 출수해도 동일한 온도의 냉수를 마실 수 있다. 9단계 필터시스템은 8인치의 대용량 필터로 중금속 6종을 완벽히 걸러낸다. 친환경 소재를 활용해 수돗물 속에 남아 있을 수 있는 수은,납 등 중금속 6종과 유기화합물,부유물질 등 유해물질을 말끔히 제거한다.불순물과 세균을 깨끗하게 제거하는 반면, 인체에 유익한 미네랄 함유량은 높여 건강함과 물 맛을 동시에 높인다.
또,정수된 물이 지나가는 유로역시 국내 업계 최초로 위생에 특화된‘바이오 유로관’을 적용했다.바이오 유로관은 투명한 재질의 이물질이 부착되지 않는 특성을 가진 특수 소재다.물 때 등 불순물이 끼지 않아 유로관 교체가 필요 없으며,이용자가 유로관 내부를 직접 확인 가능할 수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웰스더원 ‘바른 살균시스템’은 사용 패턴에 따라3일마다 자동으로 유로관을 살균하고,24시간 동안 사용하지 않을 경우 모든 유로의 물을 자동 배수해 세균이나 이물질이 쌓이지 않도록 한다. 웰스더원 조작부의 편리함과 고급스러움이 눈길을 끈다.국내 정수기 업계 최초 ‘휠 터치 디스플레이’를 탑재,최소한의 움직임으로 냉수부터 분유,차 등에 적합한 온수까지 물 온도와4가지 출수량을선택 할 수 있다.출수구 역시‘180도 스핀 기능’을 적용해컵 크기나 공간에 맞춰 자유롭게 좌우로 회전이 가능하다. ‘인체감지센서’가 적용돼 있어이용자 접근 시 절전모드를 해지,바로 사용 할 수 있도록 자동 전환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