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텐먼스’는 24일 자사 온라인몰 S.I.VILLAGE(에스아이빌리지)에서 ‘마스터핏 슈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텐먼스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지속 가능 패션을 위해 자체 개발한 온라인 전용 의류 브랜드다. 고품질 원단을 활용해 오래 두고 입을 수 있도록 기획됐다. 패스트 패션에 지친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어 8월 현재까지 매출이 목표 대비 270% 상회하는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의류에 이어 슈즈 제작에도 나선 텐먼스의 이번 마스터핏 슈즈는 20년 이상 경력을 보유한 국내 가죽 수제화 장인이 직접 만든 것으로 전해진다. 내피와 외피 모두 100% 천연 가죽을 사용했다. 가격은 15만9000원.
마스터핏 슈즈는 총 네 가지 스타일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슈즈 앞 부분이 뾰족하게 각이 진 스퀘어 토 가죽 슈즈 △착화감을 극대화 한 쿠션 레더 로퍼 △셔링(주름) 플랫 슈즈는 앞 코가 둥근 스타일과 각진 스타일로 각각 출시된다. 색상은 블랙, 베이지, 아이보리, 와인까지 다양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텐먼스 관계자는 “오래 입을 수 있는 옷에 이어 ‘좋은 신발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고민 끝에 마스터핏 슈즈가 나오게 됐다”며“사내모델이 직접 제품을 착용한 화보와 착용 후기도 공개해 고객들이 구매 시 실제 스타일과 착용감을 참고할 수 있게 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