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가 벤자민무어페인트와 함께 고객들의 침실을 메이크오버 해주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에이스침대는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브랜드 벤자민무어페인트와 함께 침실 인테리어를 변신시켜 주는 ‘칠-링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칠-링 프로젝트’는 ‘칠하다’와 ‘스타일링’의 합성어이자 ‘느긋하게 휴식을 취한다’는 의미의 칠링(Chilling) 두 가지 의미를 담았다.
에이스침대는 침대와 어울리는 침실 인테리어를 어려워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벤자민무어페인트의 감각적인 침실 시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에이스침대는 ‘칠-링 프로젝트’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당첨자를 선정해 침실을 메이크오버 해준다.
오는 10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전 매장에서 2020년도 에이스침대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제품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3가지 ‘#칠링프로젝트’, ‘#좋은잠이쌓인다’, ‘#좋은나를만든다’와 함께 후기를 작성하면 된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에이스침대와 어울리는 침실 인테리어가 고민인 소비자들을 위해 프리미엄 친환경 페인트 벤자민무어페인트와 협업하여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아늑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에이스침대가 전하는 ‘좋은 잠’에 대한 경험도 함께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벤자민무어페인트는 1883년 뉴욕 브루클린에서 설립된 세계 최대 페인트 제조업체로, 1996년 한국에 정식 론칭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