롭스, 추석 맞아 온라인몰서 건기식 최대 55% 할인 판매

입력 2020-09-06 09: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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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롯데쇼핑)

언택트 소비 트렌드가 지속되며 모바일 ‘선물하기’ 시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코로나 사태 이후 처음 맞는 추석 명절로 가족 모임도 조심스러워지며 비대면 선물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롯데의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LOHB’s)는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간편하게 추석 선물을 보낼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제안하고, 관련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롭스는 5월 롭스 온라인몰에 ‘선물하기’ 서비스를 선보였다. ‘선물하기’는 상대방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롭스 온라인몰의 전 상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롭스 온라인몰은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 배송으로, 무료 배송 조건이 낮아 저가 상품을 선물할 경우에도 유용하다. 서비스 론칭 이후 이용 고객이 매달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8월 한달 간 선물하기 주문 건수는 첫 달 대비 35% 증가했다.

올 추석 비대면 선물로 마음을 전하는 고객들을 위해 롭스는 30일까지 롭스 온라인몰에서 ‘선물하기 좋은날’ 기획전을 열어 건강기능식품을 추석 선물로 제안하고 최대 55%까지 할인 판매한다.

대표 품목으로 롭스의 스테디셀러인 ‘경남제약 결콜라겐 뷰티바이오틱스’를 39% 할인된 1만900원에, 유산균의 명가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100일분’을 22% 할인된 2만4900원에, '블랙모어스 멀티액션 큐텐 60'을 55% 할인된 2만2500원에 판매한다.

또 다음달 2일까지 기초 케어 제품도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장은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고 있는 와중에 추석이 가까워지며 비대면 선물에 대한 관심이 점점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롭스 온라인몰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먼 거리에서도 마음만은 가깝게 전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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