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PB 사업 확대 본격화
(사진제공=NS홈쇼핑)
NS홈쇼핑이 PB(자체 상표)상품으로 식품 사업을 확대하고자 출원한 프리미엄 가정간편식 브랜드 ‘미트어스(Mitus)’의 첫 상품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미래 신성장동력으로 삼고 건강기능식품에 이어 가정간편식(HMR)으로 PB상품을 확대했다는 설명이다. 미트어스(Mitus)라는 브랜드명에는 ‘Meet’ ‘Meat’ + ‘Us’, 만남, 행복, 가족, 우리 먹거리라는 뜻이 담겨있다.
NS홈쇼핑 최초의 식품 PB인 ’미트어스’ 상품들은 안정적인 농수축산물의 수급처를 자처한 사업구성과 농수축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사업목적에 부합한 상품으로 라인업될 예정이다.
‘미트어스’의 첫 상품인 ‘한우한마리꼬리곰탕’은 전국한우협회와 손을 잡고 만들었다. 이에 따라 농업회사법인 (주)비젼푸드와 PB상품 OEM 생산 계약을 맺고 제품을 생산했다. ‘미트어스’ 상품은 NS홈쇼핑의 TV홈쇼핑, 모바일앱, 쇼핑북, T-커머스 채널뿐만 아니라 다양한 유통판매 채널에서도 만날 수 있다.
NS홈쇼핑 마케팅총괄 조성호 전무는 “NS홈쇼핑은 식품 사업을 확대실시하고 프리미엄 축산물 브랜드인 ‘미트어스’의 첫 HMR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 높은 품질 관리력과 트렌드를 읽는 상품 기획력으로 다양한 농수축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라인 업하고, PB상품 사업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