쎄시봉과 함께 추억의 7080 히트곡 소환
TV조선 '뽕숭아학당'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쎄시봉(송창식, 조영남, 이장희, 김세환)과 함께 부른 10곡의 음원이 16일 공개됐다.
9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18회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쎄시봉과 함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딜라일라', '담배가게 아가씨', '화개장터', 'Don't forget to remember' 등을 부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뽕숭아학당' 측은 16일 낮 12시 임영웅이 부른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시작으로 조영남, 이찬원의 '딜라일라', 송창식, 영탁의 '담배가게 아가씨', 김세환, 장민호의 'Don't forget to remember', 조영남, 임영웅의 '화개장터', 이찬원의 '사랑이야', 장민호의 '목장길 따라', 송창식의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조영남, 영탁의 '그대 그리고 나', 조영남, 송창식, 김세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의 '향수'까지 총 10곡의 음원을 선보였다.
'뽕숭아학당'은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큰 사랑을 받은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여정을 그린 프로그램이다.
'뽕숭아학당' 18회에서 트롯맨 F4는 '포크 음악의 대부' 쎄시봉에게 '7080 클래스'를 전수받았다.
영탁은 송창식을 향해 "선생님과 '담배가게 아가씨'를 한 번 불러보고 싶다"고 요청하며 팬심을 드러냈다. 송창식은 후배의 제안을 흔쾌히 받아들였고, 영탁은 "심장이 떨린다"며 가슴을 부여잡고 듀엣 무대를 시작했다.
임영웅과 조영남은 '화개장터'를 열창했다. 두 사람은 경쾌한 멜로디와 감미로운 화음을 더해 출연진과 시청자의 흥을 돋웠다.
임영웅은 이장희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를 선곡했고, 임영웅 특유의 촉촉한 감성으로 재해석하며 또 다른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켰다.
이찬원은 함춘호의 기타 연주에 맞춰 송창식의 '사랑이야'를 열창했다. 이에 감명받은 송창식은 즉석에서 기타 연주를 더했고, 세 사람은 환상적인 호흡으로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끝으로 장민호는 김세환과 함께 Bee Gees의 'Don't forget to remember'를 불렀다. 장민호는 김세환과 함께 완벽한 하모니를 자랑했다.
한편, 매주 방송 일주일 후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음원이 공개되고 있으며, 이날 낮 12시 '뽕숭아학당 PART15'로 음원이 발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