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홈푸드의 ‘국내 최대 축산 도매 온라인몰’ 금천미트가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 ‘the신선정육’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 제공=동원홈푸드)
‘the신선정육’은 국내산 소고기를 운영하는 B2C용 국내산 신선육 브랜드다. 중간 유통 경로 없이 소비자에게 매일 새벽 직배송한다. 구이용, 수육용, 찌개용 등 다양한 용도별 한돈 16종과 등심, 안심, 부챗살 등 국내산 소고기 7종을 운영 중이다. 1등급 한우 3종과 국내산 소고기 다짐육 등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금천미트 관계자는 “금천미트는 국내 최대 규모의 축산 도매 온라인몰로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정육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금천미트는 1987년부터 30여 년간 한우와 한돈, 수입육 등을 취급했다. 매일 130톤 이상의 축산물이 거래된다. 대전, 안양, 담양, 천안 등 4곳의 자체 육가공장과 전국 물류망을 바탕으로 ‘익일 냉장 직배송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2019년부터 일반 소비자들에게 좋은 고기를 선별해 직접 전달하는 B2C 사업도 전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