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 장수돌침대 본사에서 김춘구 교원라이프 대표이사(가운데), 장수돌침대 최범호 대표이사(좌), 신한카드 이석창 그룹장이 모여, 3사의 강점을 연계한 공동 마케팅을 골자로 한 전략적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제공=교원)
교원라이프가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상품 라인업을 강화하고자 장수돌침대, 신한카드와 공동 마케팅을 한다고 18일 밝혔다.
3개사는 전날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장수돌침대 본사에서 전략적 제휴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교원라이프의 상조 등 생애 주기별 라이프케어 서비스, 장수돌침대의 유통망, 신한카드의 금융 서비스를 연계해 각 사의 강점을 결합한 공동 마케팅을 펼치기로 했다. 협약식에는 교원라이프 김춘구 대표이사, 장수돌침대 최범호 대표이사, 신한카드 이석창 그룹장 등 3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교원라이프는 이번 공동 마케팅으로 제휴 전용 상조 상품 ‘장수라이프 교원’을 새롭게 선보인다. 전국 장수돌침대 매장에서 돌침대나 돌소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00만 원 상당의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장수돌침대 구매 고객이 교원라이프의 ‘장수라이프 교원’을 가입하고,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1구좌당 100만 원, 최대 200만 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교원라이프의 ‘장수라이프 교원’ 상품은 장례뿐 아니라 다양한 서비스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결혼 준비를 위한 웨딩 상품부터 칠순 등의 기념일 상품, 크루즈 여행으로 이용 가능하며, 교원그룹의 교육 상품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