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강원심층수는 10월 31일까지 프리미엄 해양심층수를 활용해 만든 ‘천년동안 김치’ 사전 예약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천년동안 김치’는 1년에 단 3개월만 한정 생산해 판매하는 프리미엄 김치로, 강원도 진부령 해발 660m 고랭지에서 해양심층수로 재배한 배추로 만든다. 해양심층수 농축수로 배추를 절여 아삭한 식감을 자랑하며, 태양초 고추, 광천 토굴 육젓, 남해 마늘 등 엄선된 최고급 국산 재료만 사용해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맛과 영양이 뛰어나다.
이번 프로모션은 프리미엄 김치인 ‘천년동안 김치’의 11월 초 출시를 기념해 해당기간 동안 사전 예약 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김치를 구입할 수 있고, 매년 조기 품절되는 천년동안 김치를 미리 확보할 수 있다.
올해는 장마와 태풍으로 배추, 고추, 마늘 등 김치 원재료비가 폭등했으나 고객이 부담 없이 최고 품질의 김치를 드실 수 있도록 기존 가격을 유지했다.
강원심층수 관계자는 “천년동안 김치는 최상급 품질과 고급 포장으로 구매 고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아 재구매율 또한 높은 편”이라며 “어느 때 보다 김장 물가에 큰 부담을 느낄 고객을 위해 사전 예약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들이 구매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천년동안 김치’ 사전 예약 및 문의는 강원심층수 고객만족센터 및 천년동안 공식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한편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를 기반으로 해양심층수 음용수를 비롯한 식품, 화장품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파생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