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IX는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2020 어피치 에디션 ‘러블리 어피치’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러블리 어피치’ 에디션은 어피치가 그림일기에 쓴 꿈속에서의 우주여행 스토리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잠이 오지 않아 양을 세며 잠든 어피치가 꿈속에서 우주 곳곳을 누비며 행복한 시간을 보낸다는 일상 탈출에 대한 상상 스토리를 통해 힐링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러블리 어피치’ 에디션은 전체적으로 핑크 컬러를 사용해 어피치의 매력을 살렸다. 총 58종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오는 29일 토이 및 테크, 문구 아이템 위주로 35종을 먼저 내놓고, 내달 8일 패션잡화 리빙 상품이 포함된 23종을 2차로 출시할 예정이다.
1차 출시 대표 상품인 ‘귀쫑긋인형’과 ‘베이비필로우’는 보고만 있어도 사랑스러운 소프트 토이다. ‘귀쫑긋인형’은 배를 누르면 어피치의 귀가 올라가는 아기자기한 매력을 더했으며, ‘베이비필로우’는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운 촉감으로 기분 좋은 사용감을 제공한다.
이번 ‘러블리 어피치’ 에디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휴게소 매장 제외)에서 판매된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이번 에디션은 어피치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전할 수 있는 매력적인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 라인업으로 선보였다”며 “2020 어피치 에디션을 통해 힐링하며 힘든 일상 속 소소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