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에 골프장 몰린다는데…필드에서도 '꾸안꾸' 패션이 대세

입력 2020-09-30 10:0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와이드앵글이 제안하는 가을ㆍ겨울 시즌 필드 패션

코로나19로 인해 야외에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골프’가 각광을 받으며, 골프웨어 역시 이례적인 호황을 누리고 있다.

한국레저산업연구소에 따르면, 국내 골프웨어 시장은 지난해 4조 6000억 원 규모에서 올해 5조 원대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2030 영골퍼와 젊은 감각을 갖춘 영포티가 유입되면서, 라운드에서도 스타일을 중시하는 골퍼들이 많아졌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브랜드 와이드앵글이 가을 라운드에서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캐주얼한 골프웨어로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꾸안꾸’ 스타일 연출

▲컨피던스 페르소나 리버시블 플리스 자켓 (와이드앵글)

필드 위에서도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골퍼라면 캐주얼한 디자인의 골프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 특히 캐주얼한 디자인의 자켓은 세련된 인상을 줄 뿐 아니라, 일교차가 큰 가을에 필요에 따라 입고 벗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컨피던스 페르소나 리버시블 자켓’은 양면으로 착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아우터다. 안과 밖의 컬러와 소재를 달리해 한 벌로 일석이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이 제품은 올해 가을ㆍ겨울 트렌드로 주목받고 있는 플리스 소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강화했으며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신축성이 뛰어난 소재를 사용해 필드 위에서는 물론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남성용과 여성용으로 각각 출시돼 커플룩으로 연출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겸비한 골프웨어로 실력 향상

▲여성 ELITE 피레티 스트레치 큐롯 (와이드앵글)
골프의 인기가 높아진 만큼 아마추어 골퍼 사이에서도 스코어 경쟁이 치열하다. 필드 위 스타일과 경기력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해서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두루 갖춘 퍼포먼스 골프웨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와이드앵글은 이번 시즌 세계 3대 명품 수제 퍼터 브랜드인 피레티와 협업을 통해 ‘엘리트 라인’을 선보였다.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심플한 컬러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여성 ELITE 피레티 면블럭 풀오버 스웨터’는 등판에 자카드 기법으로 편직한 피레티 로고와 네온 컬러의 와이드앵글 레터링으로 포인트를 더한 세련된 풀오버 제품이다. 다양한 컬러 배색과 로고 및 패턴을 조화롭게 배치해 독특한 디자인을 완성했다. 고급 소재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방지하는 것도 장점이다.

‘여성 ELITE 피레티 스트레치 큐롯’은 블랙 앤 화이트로 출시된 피레티 프린트 큐롯 제품이다. 로고에 더해 언밸런스하게 변형된 허리 라인이 스타일리시해 필드와 일상생활에서 다양한 코디가 가능하다. 신축성이 탁월한 나일론 스판 소재를 사용해 필드 위에서 활동적인 자세를 취하는 데도 무리가 없다.

‘남성 ELITE 피레티 전판 모티브 풀오버 스웨터’는 피레티 시그니처 로고와 네온 컬러 포인트를 편직해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시선 끄는 제품이다. 유니크한 디자인에 착용감이 뛰어나 라운드 시 퍼포먼스 향상에 도움을 주며, 무난한 컬러와 디자인으로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다.

▲남성 ELITE 피레티 워딩 V넥 스웨터 (와이드앵글)

‘남성 ELITE 피레티 워딩 V넥 스웨터’는 그레이와 화이트로 출시돼 엘리트 라인의 시그니처 컬러인 형광 네온 컬러가 특히 돋보이는 상의다. 넥라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어우러져 심플하고 슬림한 외관을 연출하기 적합하다. 울 실크 이태리 수입 원사를 사용했으며, 손세탁이 가능한 이지케어 상품으로 실용성까지 잡았다.

화려한 컬러와 독특한 배색으로 필드 위 시선집중

필드 위 시선을 사로잡고 싶은 골퍼라면 화려한 컬러와 독특한 배색의 골프웨어를 추천한다. 청명한 가을 하늘과 푸른 그린이 어우러져 스타일링이 더욱 돋보일 뿐 아니라 개성 있는 스타일을 강조할 수 있다.

와이드앵글의 W.엔젤 시리즈는 와이드앵글의 대표 퍼포먼스 라인인 ‘W.리미티드’ 중 여성 골퍼만을 위해 선보인 제품군이다. 화려한 컬러, 과감한 라인 디자인을 활용해 몸매 보정력이 탁월하며, 프로페셔널하면서도 세련된 이미지를 구현하고 싶은 여성 골퍼들이 선호한다.

▲WL W.ANGEL 면블럭 카라 티셔츠 (와이드앵글)

‘WL W.ANGEL 면블럭 카라 티셔츠’는 유니크한 색상 배색이 돋보이는 카라 티셔츠다. 절개 부분에 무봉제 기법을 적용해 편안함을 더했으며, 이탈리아 져지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나다.

‘WL W.ANGEL 라운드 스웨터’와 ‘WL W.ANGEL 블록형 카라 스웨터‘는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스타일의 스웨터 제품이다. 세련된 컬러 배색이 특징으로 몸매 라인을 보정해 주는 효과는 물론 스트레치성과 보온성 등의 기능을 갖춰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시선을 집중시키는 강렬한 레드와 산뜻한 민트색, 여성스러운 핑크 컬러 등의 유니크한 색상 구성이 돋보인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 관계자는 “‘골린이’, ‘영골퍼’ 등 신조어에서 알 수 있듯 골프가 기성 스포츠에서 대중 레저 문화로서 변화하면서 트렌디하면서 스타일리시한 골프웨어가 인기를 끌고 있다”며 “올 가을 라운딩 성수기를 맞아 패션 감각을 한껏 뽐내며 ‘필드 인생샷’에 도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