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3일까지 영상접수…기재부장관상, 산업부장관상 등 수여
전대미문의 전염병으로 전 세계가 위기에 빠져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막대한 경제 피해가 발생하면서 사회·문화적 약자들의 삶은 더 피폐해지고 있습니다.
그런데도 백신과 치료제도 없는 상황에서 우리나라는 K방역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배경에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시민과 기업, 의료진의 사랑이 있었습니다. 사랑은 헌신과 봉사를 통해 코로나19 전파를 최소화하고 약자들의 삶을 지탱해주는 성과를 냈습니다.
이투데이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기업과 시민단체 등의 공을 기리기 위해 ‘2020 함께하는 기업 어워드 & 대한민국 CSR 필름페스티벌’을 개최합니다.
올해 9회째를 맞는 이 행사에는 사회적 가치 창출에 참여한 기업, 공공기관, NGO 등 모든 법인과 단체, 중학교 이상의 재학생(휴학생), 일반인 등 CSR에 관심이 있는 모든 국민이 참가할 수 있습니다. 매년 200여 기업, 단체, 학생과 개인 등이 참여하는 국내 대표 CSR 축제이기도 합니다.
코로나19를 포함해 봉사, 나눔, 환경, 교육, 다문화, 노동, 반부패, 상생 협력, 여성, 환경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회적 책임(SR) 현장 활동을 담은 모든 영상을 출품할 수 있습니다. 접수는 2020년 10월 23일까지 행사 홈페이지(www.csrfilm.co.kr)에서 진행됩니다. 모든 출품작은 2차에 걸친 공정한 평가로 우수작을 선정하며 기획재정부장관상,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 행정안전부장관상 등을 수여합니다.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일시: 11월 26일(목) 오후 2시
장소: 서울 여의도 전국경제인연합회관 그랜드볼룸
주최: 이투데이 미디어
후원: 국무조정실 기획재정부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보건복지부 고용노동부 금융위원회
문의: 이투데이 사무국 (02)799-26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