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이 오는 16일 오후 7시에 ‘플렉스쿡’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
15일 쿠첸에 따르면 ‘플렉스쿡’ 네이버 쇼핑 라이브 첫 방송을 기념해 푸짐한 혜택과 상품이 제공된다. 플렉스쿡 브랜드의 첫 신제품인 쿡 프로세서 ‘플렉스쿡’에 약 17%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플렉스쿡’은 멀티쿠커, 블렌더, 반죽기, 다지기, 발효기, 찜기, 포트, 그라인더, 휘핑기 등 각종 주방 가전의 기능을 모두 갖추고 있다. 120가지 레시피가 내장되어 레시피에 맞춰 재료를 준비하고 단계별로 넣어 주기만 하면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또 이번 방송을 통해 ‘플렉스쿡’ 구매 시에는 사은품으로 약 17만 원 상당 태블릿 PC와 쿠첸 체험센터에서 진행되는 약 15만 원 상당 플렉스쿡 VIP 클래스 3회 이용권이 증정된다. 구매자 선착순 5명에게는 미니멀한 사이즈에도 쾌속 취사 기능, 냉동보관밥 기능, 클린가드, 간편찜 특화 메뉴, 사일런스 스팀캡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프리미엄 미니 밥솥’을 추가 제공한다.
방송 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송 중 댓글, 좋아요 등 참여자를 대상으로 총 100명을 추첨하여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1만 원(50명), 쿠첸 전기포트(5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0월 23일 개별 문자로 진행될 예정이다.
쿠첸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는 추세에 따라 집에서도 편하게 쿠첸 제품을 쇼핑할 수 있도록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게 됐다”며 “신개념 조리가전인 쿡 프로세서 ‘플렉스쿡’의 특장점을 상세하게 알릴 수 있는 기회로 첫 방송을 기념하여 풍성한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