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의 ‘AGE 20’s’(에이지 투웨니스)이 견과류 스낵 '허니버터 아몬드'와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사진제공=애경산업)
21일 애경산업은 허니버터 아몬드의 캐릭터 디자인을 담은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애경산업의 에이지 투에니스의 에센스 커버팩트와 길림양행의 허니버터 아몬드가 협업한 결과물로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협업 제품은 저분자, 중분자, 고분자의 3중 복합히알루론산 에센스를 68% 함유해했다. 3중 기능성화장품(SPF 50+/PA+++)으로, ‘핑크 라떼’, ‘화이트 라떼’ 등 2종으로 출시됐다.
AGE 20’s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뷰티와 식품업계의 다양한 협업이 이루어지는 가운데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있는 ‘허니버터 아몬드’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라면서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대표 K뷰티와 K아몬드의 이색적인 만남으로 국내외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AGE 20’s X HBAF 허니버터 아몬드 에디션은 22일 오후 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방송 판매를 시작으로 쿠팡 등 온라인 전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