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은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가 중국 티몰 광군제 예약판매 시작 11분 만에 지난해 거래액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에 따르면 21일 시작된 1차 예약판매에서 LG생활건강의 ‘더 히스토리 오브 후’ 브랜드는 예약판매 시작 2분 만에 공식몰 매출액 1억 위안을 돌파했다. 11분 만에 공식몰 매출 5억1100만 위안을 돌파해, 지난해 광군제 행사 거래액을 초과 달성했다.
인기제품인 ‘천기단 화현’ 세트는 올해 광군제에는 뷰티품목에서 최초로 매출액 억 단위를 돌파한 제품이 됐다. 14분에는 예약 판매액 5억 위안을 돌파하여, 올해 광군제 뷰티품목 최초의 5억 위안 제품에 등극했다. 이날 정오까지의 누계 합산으로, ‘천기단 화현’세트는 뷰티품목 매출 1위 제품을 기록했다.
LG생활건강은 "예약판매 시작 후 ‘천기단 화현’ 세트는 여러 차례 매진이 돼 올해 이 세트는 구매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리뷰가 있었다"라면서 "SNS에는 ‘천기단 화현’ 세트의 구매 여부가 예약판매 개시일의 손 빠르기 척도라는 글이 올라오기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