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집]빙그레, 건기식 브랜드 'TFT' 남성 위한 '마노플랜' 론칭

입력 2020-10-27 05:30

  • 작게보기

  • 기본크기

  • 크게보기

빙그레의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TFT’가 남성 건강 브랜드 ‘마노플랜(manoplan)’을 론칭하며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확장했다.

빙그레의 건강통합브랜드 TFT는 맛(taste), 기능(function), 신뢰(trust)의 영문 머리글자를 따서 네이밍했다.

마노플랜은 ‘남성를 위한 건강플랜’이라는 뜻으로 남성 건강 고민의 마침표라는 컨셉을 내세웠다.

마노플랜 브랜드의 첫번째 제품 ‘마노플랜 간건강&활력’ 제품은 업무, 음주, 스트레스로 건강을 챙기기 힘든 남성들을 위한 제품으로 상단부에는 밀크씨슬캡슐, 하단부 활력 비타민 드링크 구조로 언제 어디서든 섭취 가능하다. 특히 하단부의 드링크에는 비타민 B군을 기본으로 홍삼농축액, L-아르지닌을 포함한 8종의 부원료에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인 8.5mg도 함께 함유됐다.

빙그레는 최근 ‘TFT’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해 소비자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다양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TFT가 지난해 론칭한 여성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바시티’는 제품군 확대 차원에서 지난 5월 다이어트 라인 신제품 ‘슬림케어 나이트’ 와 7월 장건강 라인 ‘츄어블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한 바 있다.

최근 TFT 비바시티 스틱젤리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생산기술연구원이 주관한 제14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산업통상자원부장관상을 수상했다.

TFT브랜드 담당자는 “TFT는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로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제고 및 시장 영향력 강화를 위해 신제품 출시와 마케팅을 적극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뉴스
댓글
0 / 300
e스튜디오
많이 본 뉴스
뉴스발전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