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외국어 교육 기업 시원스쿨이 외국어 강의 수강과 함께 아이패드를 소장할 수 있는 ‘아이패드 패키지’를 리뉴얼해 아이패드 8세대로 기기를 교체했다고 30일 밝혔다.
시원스쿨의 인강 패키지를 구매할 수 있는 아이패드 8세대는 실버, 스페이스그레이, 골드 세 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하며, 32GB 용량의 Wi-Fi모델이다. 10.2인치의 레티나 디스플레이와 480g의 무게로 언제 어디서든 온라인 강의를 시청하기에 적합하다.
아이패드 8세대 패키지로 만날 수 있는 언어와 과목은 △기초영어 △시험영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베트남어 △독일어 △러시아어 △아랍어 △이탈리아어총 11개다. 기존 아이패드 7세대 패키지 기기로 선보였던 언어에서 아랍어와 이탈리아어가 새롭게 추가됐다.
강의 내장 제품이 아닌 공기계가 제공되기 때문에 문서 작업, 게임, 영상 촬영 및 편집, 그림 등 본래 기능을 모두 활용할 수 있고, 강의는 ‘시원스쿨’ 앱을 통해 수강 가능하다. 언어별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기기 배송은 11월 첫째 주부터 결제 완료순으로 순차 발송된다.
시원스쿨의 기초영어 회화 인강 ‘2021 끝장패키지 파이널’을 통해서는 이시원 대표강사의 기초 및 실전 강의를 비롯해연예인이 배우던 커리큘럼을 그대로 배우는 ‘기적의 영어탈출기’, 에리카 강사의 ‘뉴욕 브이로그’ 등의 강의를 들을 수 있다.
시험영어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토익, 토익스피킹, 오픽(OPIc), 아이엘츠(IELTS), 지텔프(G-TELP), 텝스(TEPS), 토플(TOEFL), SPA, 비즈니스 스피킹 등 전 과목을 수강할 수 있는 ‘아이패드 프리패스’ 패키지를 구성했다. 과목별 핵심자료 7종을 무료로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