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사 SKT 알뜰폰 1호 사업자 ‘아이즈비전(이하 아이즈모바일)’이 가계 통신비가 부담되는 고객을 위해 알뜰요금제를 추가로 할인한다고 6일 밝혔다.
아이즈모바일이 추가 할인하는 알뜰요금제는 쓰던 번호와 단말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약정 없이 유심만 교체하면 간편히 이용할 수 있다.
요금제 약정이 만료됐거나, 만료될 고객은 아이즈모바일의 알뜰요금제 사용으로 가계 통신비를 줄이는 것을 고려해 볼 만하다.
아이즈모바일 관계자는 “△초과 과금 걱정 없는 “무제한데이터 요금제” △통화/문자만 필요한 고객을 위한 “폴더폰 전용 요금제” △“월 5천 원/1만 원” 이하의 요금제를 찾는 고객을 위한 가성비 요금제 등 총 12종의 알뜰요금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며 ”외에도 100여 종의 알뜰 요금제가 마련됐다“고 말했다.
이어 ”최대 70% 저렴하면서 제공량은 더 늘리고, 가격은 확 낮춘 아이즈모바일의 알뜰요금제“라며 ”가족 모두가 이용한다면 가계 통신비를 현저히 많이 낮출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추가로 아이즈모바일과 롯데카드가 제휴한 전월 실적이 필요 없는 ‘롤라카드’로 통신요금 자동 납부하면, 매월 5000원 캐시백으로 요금제를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12월까지 진행한다.
한편 아이즈모바일은 자급제 폴더폰 ‘스타 스마트 터치’를 단돈 0원에 무료로 가질 수 있는 ‘자급제 폴더폰 0원’ 이벤트와 신형 아이폰XR을 월 9,946원에 가질 수 있는 ‘아이폰XR 9천원대로 FLEX 이벤트’, 용도에 따라 추천하는 단말기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컨셉별 단말기 초특가 이벤트’, 매달 저렴한 요금제와 단말기를 선정하는 ‘이달의 추천 상품’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가입은 아이즈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접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