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 채영과 타투이스트 침화사(본명.정성현)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상에서는 채영의 왼손 약지에 낀 반지, 마트에서 장을 보는 사진, 페도라 모자를 쓴 사진 등이 게재되며, 이를 두고 타투이스트 침화사와 열애 증거라는 주장이 제기됐다. 또 네티즌은 채영의 손에 새겨진 타투 등으로 봤을 때, 침화사가 올린 사진 속에 등장한 여성의 타투 위치와 비슷하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투입 17초 만에 도움을 기록한 손흥민의 활약으로 토트넘이 루도고레츠를 상대로 3-1 승리를 거뒀다. 토트넘은 6일(한국시간) 불가리아 라즈그라드의 루도고레츠 아레나에서 열린 2020-2021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리그 조별리그 J조 3차전 원정 경기에서 루도고레츠(불가리아)를 3-1로 꺾었다. 이로써 토트넘은 2승1패(승점 6)로 조 2위에 올랐다.
그룹 레드벨벳 아이린이 활동을 재개했다. 5일 레드벨벳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2021 레드벨벳 시즌 그리팅'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에는 아이린을 포함해 화이트 드레스를 맞춰 입은 레드벨벳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아이린은 다소 경직된 모습이었지만 프로다운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다. 아이린은 지난달 21일 스타일리스트 A 씨의 갑질 폭로 이후 사과에 나선 바 있다.
KBS 인기 프로그램 '한국인의 밥상'에 이효리 시어머니가 출연해 눈길을 끌고 있다. 5일 방송된 KBS1 '한국인의 밥상'에서는 이상순의 어머니 윤정희 씨가 출연했다. 이날 진행자인 최불암은 자연요리 연구가 박종숙 씨를 찾아갔다. 최불암은 옆에서 요리를 돕던 윤정희 씨에게 "칼질하는 것부터 배우시는 거냐"라고 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