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CJ올리브네트웍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통합멤버십 CJ ONE이 10주년 기념해 30일까지 열 돌 기념 이벤트를 연다.
CJ ONE은 뉴트로 트렌드를 반영해 한정판 열 돌잔치 답례품을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에 CJ ONE 포인트 적립 및 사용 시 추첨을 통해 △청년떡집 콜라보 돌잔치 떡세트 △송월타올 2종 세트 △한정판 CJ기프트카드 1만 원권을 각각 2000명에게 주차별 경품으로 제공한다.
같은 기간 2개 이상의 CJ ONE 브랜드에서 포인트를 적립 또는 사용하고 경품에 응모한 고객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CJ ONE 캐릭터인 원스터와 대표 브랜드 로고가 새겨진 한정판 순금 한돈 돌반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긴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하여 종로 북촌 소재 사진관에서 뉴트로 감성의 흑백사진을 촬영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을 촬영하고 인스타그램에 인증사진을 올린 고객 중 1명에게는 CJ ONE폰(갤럭시노트20)을 추가 증정한다.
CJ ONE 마케팅을 담당하는 CJ올리브네트웍스 김우상 팀장은 “지난 10년간 CJ ONE에 보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싶어 열 돌잔치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주요 고객층을 중심으로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