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동구바이오제약)
동구바이오제약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셀블룸’을 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셀블룸은 50년의 역사와 피부과 처방의약품 1위 동구바이오제약이 제약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3D 줄기세포 배양액과 자연유래 성분인 용과, 범부채꽃, 병풀추출물 등의 고기능성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재생, 탄력, 미백 등을 목적으로 만든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다.
14일 롯데홈쇼핑에 론칭하는 ‘셀블룸 드래곤 리제너레이트 크림’은 단백질과 성장인자를 함유한 3D 줄기세포 배양액을 함유하여 주름 탄력, 진피치밀도, 보습 등이 개선돼 피부 노화 감소 및 마스크의 일상착용으로 손상된 피부를 재생하는 등 기능성을 갖췄다. 다량의 피부 속까지 안전하고 빠르게 전달해 주는 리포좀 기술을 적용했으며, 피부전문 임상기관을 통해 저자극 테스트를 마쳤다.
동구바이오제약은 홈쇼핑 론칭과 더불어 국내외를 망라한 지속적인 유통망 확대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필리핀, 중국 등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셀블룸은 중남미 지역을 포함한 글로벌 시장 확장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피부과 전문의약품과 줄기세포 추출 의료기기,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을 연계해 국내의 입지를 강화하고 아시아와 중남미를 필두로 세계시장에 독보적인 기술력과 브랜드를 전파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