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오투가 ‘카모아’ 월 렌트 예약 4000건 돌파를 기념해 이달 한 달 동안 월 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 최대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카모아의 월 렌트는 최소 15일부터 최대 30일까지 차량을 빌릴수 있는 서비스로 자차 대비 주유비, 자동차세 등 차량 유지비를 절약할 수 있다. 2018년 서비스 출시 이후 월 렌트 예약이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올해 코로나19 여파로 출퇴근 대중교통 대신 개별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월렌트 예약 수가 큰 폭으로 상승했다.
특히 월 렌트 예약 건수는 지난해 대비 167% 상승하고, 누적 예약 수도 4000건을 돌파했다. 월 렌트 예약 연장 비율은 24%에 달하며 월평균 18% 증가하고 있다.
이에 카모아는 고객 감사 의미를 담아 ‘월 렌트 최대 30%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모아 월 렌트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전 지역, 모든 차량에 적용 가능한 5% 할인 쿠폰 6매를 받을 수 있다.
또 월 렌트 결제 시 5% 할인되고 차량 렌트 기간을 15일 이상 연장할 때마다 추가로 5%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 최대 5회까지 연장하면 최대 30%를 할인받게 되며, 카모아 포인트를 중복 적용 가능해 합리적인 비용에 월 렌트를 이용할 수 있다.
쿠폰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은 카모아 홈페이지,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팀오투 홍성주 대표는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한 모빌리티 이용 트렌드 변화로 카모아 월 렌트 예약 건수가 올해 대폭 증가했다”며 “고객들이 언제, 어디서나 차량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실시간 예약 서비스, 다양한차종,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카모아는 전국 400여 개 중소렌터카 업체와 제휴를 맺고, 2만3000대 차량을 보유한 국내 최대 규모의 렌터카 플랫폼이다. 실시간 가격 비교 및 예약서비스, 투명한 고객 후기, 차량배달 등을 제공한다. 6월 거래대금 50억 달성 후 3개월 만에 1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