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스트림네트웍스(FSN)은 손자회사 비헤이브글로벌(BEHAVE GLOBAL)이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대한민국인터넷 소통대상 소통파트너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 13회째를 맞이한 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국내 디지털 분야 대표 시상식으로 200여개 기업과 150여개 공공기관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비헤이브글로벌은 휠라코리아의 전체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채널 통합 운영을 대행하고 있는 파트너사다. 회사 측은 100만명에 달하는 휠라 소셜미디어 팬들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는 콘텐츠 기획 등을 통해 휠라가 1020세대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일조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비헤이브글로벌은 '휠라 x 유튜브 게이밍', '휠라 x 서브웨이', '휠라 x 슈퍼막쉐'와 같은 휠라의 콜라보레이션(협약) 프로젝트가 SNS 상에서 화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생산했다.
비헤이브글로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SNS 등의 비대면 소통 중요성이 높아지는 가운데, 1020 브랜드 타깃층에 맞춘 신선하고 색다른 콘텐츠가 많은 관심을 받은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비헤이브글로벌의 뛰어난 콘텐츠 기획력을 인정받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