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용품전문기업 오스템파마가 선보인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Vussen’이 누적 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
출시 3년 만에 달성한 성과로, 이를 기념해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다양한 할인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스템뷰센몰’에서는 이번 달 말까지 '2+2 이벤트'를 진행, 뷰센 치약 2개 구매 시, 치약과 칫솔을 추가 증정하고 있으며, 선착순 2000명 대상 ‘뷰센 7 미백치약’을 200원에 판매하는 파격 행사도 진행 중이다.
최근에 오픈한 롯데몰 은평점 팝업스토어 매장에서도 Vussen 누적 판매량 200만개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이 매장에서는 전문 치위생사가 상주해 방문객의 치아 착색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형 제품을 고객에게 직접 추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 관계자는 "Vussen이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으로 소비자들에게 호평 받으며 최근 출시 3년 만에 누적판매량 200만개를 돌파했다"며, "Vussen을 믿고 사용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념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 시작하자마자 반응이 매우 뜨겁다"고 밝혔다.
미백치약 Vussen은 치아의 민감도와 착색 정도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Vussen H, 7, 15, 28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양치만으로 탁월한 미백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제품이다.
치아가 예민하거나 약한 착색이 있는 경우 Vussen H를 사용하면 되고, Vussen 7, 15, 28는 약한 착색부터 강한 착색까지 본인의 치아 상태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맞춤형 미백관리가 가능하다.
특히 Vussen 7, 15, 28의 경우 코로나 바이러스 억제에 효과가 있는 과산화수소가 각각 0.75%, 1.5%, 2.8% 함유되어 있어 최근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오스템파마 오랄케어사업부 문병점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구강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 Vussen이 더욱 주목 받고 있다"며, "올해 안에 고기능성 충치케어치약 Vussen C를 추가로 선보일 계획이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기능성 치약 라인업을 지속 확대해 국민 구강건강 증진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