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국적의 방송인 사유리가 출산 소식을 전한 가운데, 허수경의 딸 출산 과정에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동치미' '님과 함께' 등에 출연하며 사랑을 받은 사유리는 최근 정자은행에서 정자 기증을 통해 결혼 없이 임신하는 방법을 택했다. 사유리는 한국에서는 미혼 여성이 정자를 기증받아 출산하기 어려운 상황을 고려해 고국인 일본으로 넘어간 것으로 전해졌다.
'애로부부' MC로 활약했던 배우 이상아가 하차한다. 이상아는 지난 7월 첫 방송된 채널A '애로부부' 진행자로 활약 중이다. '애로부부'는 부부 사이의 희로애락을 담은 리얼 예능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그러나 이상아는 프로그램 시작 4개월여 만에 하차하게 됐다. 이상아는 1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프로그램 하차 심경을 전했다.
룰라 출신 방송인 이상민이 자신이 모델로 있는 샴푸 브랜드의 과장 광고에 대해서 사과한 가운데, 이번엔 사과문과 함께 게재한 사진이 '재탕'이라는 의혹이 불거졌다. 지난 10일 이상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샴푸 회사에서 사과문을 올린 대로 저를 광고 모델로 활용한 내용이 잘못된 영상 편집으로 과장 광고가 있었으며 일부 관련 없는 내용으로 허위광고가 된 내용이었다"면서 "충분히 소비자분들이 의혹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누군가가 의혹을 갖고, 오해를 했다면 그 또한 저의 잘못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사과했다.
한국 축구대표팀 대 카타르의 경기로 SBS '펜트하우스'와 '불타는 청춘'이 결방한다. 17일 SBS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50분부터 한국 대 카타르 경기가 생중계된다.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표팀은 17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오스트리아의 BSFZ 아레나에서 카타르와 평가전을 치른다. 앞서 대한민국 축구 대표팀은 15일 오전(한국시간) 오스트리아의 비너 노이슈타트에 위치한 비너노이슈타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친선경기에서 멕시코에 2-3으로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