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물산과 업계 뛰어넘는 이색 컬래버레이션
위니아딤채가 국내 대표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과 세련된 레트로 감성의 한정판 굿즈를 제공하는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콘셉트는 ‘방구석 홈캠핑’이다. 최근 주요 소비세대로 떠오른 MZ세대(1980년대 초~2000년대 초 출생)를 타깃으로 오리지널 딤채의 감성을 담은 한정판 굿즈를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국내 대표 농업기계 제조사인 동양물산기업과 업계를 뛰어넘는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펼친다.
동양물산 트랙터로 경작한 땅에서 수확한 배추로 김치를 담가 딤채에 맛있고 신선하게 보관한 뒤 아이스박스에 담아 홈 캠핑을 즐기자는 내용이다. 위니아딤채는 이번 협업을 통해 홍보 시너지를 극대화 하고 고객층을 한층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프로모션에 증정되는 한정판 굿즈는 세련된 레트로 감성의 아이스박스다.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캠핑을 즐기는 홈캠핑족은 물론, 야외 활동이나 나들이를 위한 고객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13L 용량에 스테인리스로 만들어져 휴대가 간편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12월 8일까지 진행되며, 위니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페이지에 홈캠핑을 같이 즐기고 싶은 친구의 이름을 남기면 자동응모 된다. 당첨자 발표는 12월 14일 이뤄진다.
위니아딤채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농축산물 생산을 이끄는 동양물산기업과 김치냉장고 ‘딤채’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이색적 컬래버레이션을 확대해 고객과 소통의 기회를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