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유키스 출신 일라이가 레이싱 모델 출신 아내 지연수와 이혼합니다. 일라이는 26일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2020년은 우리 모두에게 힘든 한 해였다"며 "아내와 나는 헤어지기로 했다"고 이혼 소식을 전했는데요. 앞서 일라이와 지연수는 11살 나이 차이를 극복한 연상연하 부부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2014년 6월 혼인신고를 한 뒤 부부의 연을 맺었고 2017년 6월 3년 만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배우 송강호와 김민희가 미국 뉴욕타임스(NYT)가 선정한 '21세기 최고 배우 25인'에 선정됐습니다. NYT의 비평가 마노라 다지스와 A.O. 스콧은 25일(현지시간) 두 배우를 '21세기 가장 위대한 배우 25명'에 포함했는데요. 해당 배우 평가에는 다이엘 데이 루이스, 니콜 키드먼, 키아누 리브스 등이 함께 명단에 올랐습니다.
배우 박하선이 카카오TV 웹드라마 '며느라기' 100만 뷰를 자축했습니다. 26일 박하선은 자신의 SNS에 '축 100만 뷰'라는 내용의 게시물을 게재했는데요. 박하선은 "일이 이렇게 커질 줄 몰랐다"면서 "진짜 100만 명이 볼 줄 몰랐다. 시청률로 따지면 2% 돌파"라고 감회를 밝혔습니다. 한편 박하선은 17일 '며느라기' 제작발표회에서 100만 뷰 공약으로 가수 비의 노래 '깡' 춤을 추겠다고 공약한 바 있어 "다음 주 목요일에 추겠다"고 했습니다.
가수 전인권이 JTBC 음악 예능 '싱어게인'에서 하차합니다. 26일 JTBC는 "지난 1라운드 방송에서 특별 심사위원으로 함께 했던 김종진은 2라운드부터 정식 시니어 심사위원으로 합류한다"고 밝혔는데요. 이에 따라 기존 심사위원이었던 전인권이 하차합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하차 이유에 대해서 "전인권이 긴 녹화시간에 피로감을 느낀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아르헨티나의 축구전설 마라도나가 심장마비로 사망했습니다. 향년 60세인데요. 25일(현지시간) 로이터 등의 해외매체에 따르면 마라도나는 이날 오후 자택에서 숨진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인은 심장마비로 확인됐습니다. 한편 마라도나의 죽음에 축구계는 애도를 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