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은 오는 2021년 1월 31일까지 아마존, 테슬라, 애플, 구글 등 미국주식 1주를 증정하는 ‘미국주식 돌림판 즉석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미국주식 돌림판 즉석당첨’ 이벤트는 키움증권에서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3만1218명에게 아마존, 테슬라, 애플,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엔비디아, 넷플릭스, AT&T, 아메리칸에어라인, 포드 중 무작위로 당첨된 미국주식 1주를 지급한다.
당첨된 주식은 이벤트 참여 후 개설한 생애 첫 키움증권 비대면 계좌로 지급되며, 이벤트 종료 후 2주 내로 입고된다.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이 카카오톡에 이벤트를 공유하면 당첨 전까지는 최대 10번의 재추첨기회를 받을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해외주식 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비대면계좌 미국주식 신규고객 또는 3개월 휴면고객 대상의 거래지원금으로 40달러를 주는 ‘40달러드림’ 이벤트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1%, 환율우대 최대 95% 이벤트 △입고하고 거래하면 최대 30만 원의 현금을 받을 수 있는 해외주식 입고이벤트 △총 상금 2200만 원의 해외주식 상시 실전투자대회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키움증권 공식 블로그 혹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