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침대 브랜드 에이스침대가 소비자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올 한 해 가장 많이 사랑받은 제품을 엄선해 ‘2020 에이스침대 베스트 어워즈’를 발표하고, 에이스침대몰과 온라인 구매고객에게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먼저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매트리스는 ‘하이브리드 테크 Ⅶ’와 ‘하이브리드 테크 RED’다. 소비자들이 에이스침대를 첫손에 꼽게 만드는 요인이 탁월한 제품력인 만큼 세계적인 품질과 가치를 인정받은 에이스침대의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이 적용된 매트리스에 대한 선호도가 가장 높았다.
둘만의 보금자리를 꾸미는 신혼부부나 자녀의 방에 놓을 침대, 부모님을 위한 침대 등 상황은 각각 다르지만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어떤 상황에서도 상단과 하단의 스프링이 최적의 수면을 실현한다. 매트리스의 수명 자체를 늘렸을 뿐만 아니라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현상을 개선해 매트리스의 혁신을 이뤘다.
최근 에이스침대가 선보인 제품들은 품질은 물론 트렌디한 침대 디자인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보다 다양`해지는 소비자들의 취향에 맞춘 제품을 출시하며 디자인 측면에서도 완성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 박보검 침대로 유명세를 떨친 ‘루나토 Ⅲ(LUNATO Ⅲ)’에서부터 ‘BMA-1162’, ‘BMA-1150’, ‘BMA-1086’ ‘BRA-1439’ 등이 그 주인공이다. 원목 단일 소재에서 벗어나 패브릭 원단, 가죽 등 다양한 소재를 적용해 고급스럽고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제품들이 큰 사랑을 받았다.
먼저 BMA-1162는 별도의 룸세트 구매가 필요 없는 합리적인 호텔형 침대다. 월넛과 그레이 컬러의 조화가 매력적으로, 일체형으로 구성된 와이드한 헤드보드가 돋보이는 디자인을 가졌다. 에이스침대만의 투매트리스 시스템으로 안락함도 더했다.
다양한 가족 형태에 맞게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는 디자인의 BMA-1150은 패밀리 침대로 주목받고 있다. 모서리를 부드럽고 둥글게 처리한 헤드보드와 안락함을 더해주는 사이드보드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 침대는 싱글(SS), 라지퀸(LQ) 사이즈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배치해 실용적인 구성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BMA-1086는 자연스러운 오크 무늬결과 모노톤의 화이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심플한 모던 내추럴 스타일의 침대다. 알람 시계, 책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헤드보드에 위치한 넉넉한 수납공간이 특징이다. 또 수납공간에서 휴대폰 충전이 가능하도록 양쪽에 충전기선이 통과할 정도의 작은 공간을 두어 사용자의 편의성도 고려했다.
BRA-1439는 가죽과 우드 재질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침실을 안락하고 실용적으로 연출할 수 있어 신혼부부들의 높은 선호도를 얻고 있다. 헤드보드 중앙에 있는 스마트 레더가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을 주고, 수납공간을 통해 편리함과 실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에이스침대는 이번 ‘2020 에이스침대 베스트 어워즈’를 맞아 31일까지 베스트 침대 모델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을 마련했다. 150만원 이상 구매 시 백화점상품권 2만원을 증정하며, 25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차렵이불세트를 증정한다. 이외에도 신혼부부를 위한 에이스침대의 멤버십 서비스 ‘에이스 웨딩멤버스’를 활용하면 더욱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올해는 높아진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에 따라 원목은 물론, 가죽, 패브릭 등 다양한 소재를 활용한 침대의 선호도가 높았다”며 “매트리스의 품질은 물론 침대 디자인까지 돋보이는 에이스침대의 올 한 해 베스트 라인업을 참고하여 아늑한 침실 인테리어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