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이 장기화하며 편의점에서 홈타입 아이스크림 구매가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이마트24가 올해 11월 홈타입 아이스크림 전 상품의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월 대비 45.5%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2019년 11월 매출 신장률(2018년 11월 대비) 8%에 비해 대폭 증가한 수치다.
떠먹는 아이스크림 매출이 급증한 것은 주말 동안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증가하며 가족과 함께 먹을 수 있고 보관이 용이한 대용량 디저트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어났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실제로 11월 홈타입 아이스크림의 주말(토,일) 평균 매출이 평일 대비 73.4% 높았다.
이마트24는 홈타입 아이스크림 수요 증가에 따라 주말 집콕족을 위한 홈타입 아이스크림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12월 매주 금·토·일 나뚜루 파인트 7종(바닐라/스트로베리/초코/녹차/비건 캐슈바닐라/비건 코코넛 파인애플/카라멜 크런치, 정상가 1만1600원)을 NH농협카드로 결제 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 멤버십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이마트24는 혼자 먹기 좋은 컵 아이스크림 빙그레 ‘끌레도르 파르페 체리블라썸(3000원)’도 편의점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끌레도르 파르페 체리블라썸은 겨울 제철과일 체리를 활용한 파르페 콘셉트의 프리미엄 컵 아이스크림으로, 밀크에 달콤한 체리 퓨레 시럽을 가미한 믹스 아이스크림과 상큼한 체리 샤베트로 구성된 제품이다. 12월 한 달간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는 2+1 프로모션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