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니 섬유유연제·오뚜기밥 등 특가 판매…매일 최대 20% 할인쿠폰 2회ㆍ브랜드별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 추가 제공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스마일배송이 7일부터 16일까지 올 한 해 가장 사랑받은 베스트 브랜드와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스마일배송 연말 결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스마일배송은 평일 저녁 8시까지 주문한 여러 가지 상품을 다음 날 합배송 받을 수 있는 이베이코리아의 배송 서비스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인기 브랜드 41개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오뚜기 △아모레퍼시픽 △P&G △LG 생활건강 △CJ 제일제당 △매일유업 △동원 △유한킴벌리 △코카콜라 등이 대표적이다.
매일 G마켓, 옥션 회원 누구나 1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최대 1만원)을 2회 제공하며,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20%(최대 1만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여기에 브랜드별 최대 20% 중복 할인 쿠폰까지 더하면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2020년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은 스마일배송 베스트 상품만 엄선해 라인업했다. 대표 특가 상품으로 △다우니 섬유유연제 실내건조 1L 6개 △테크 특유취 액체세제 일반리필 2LX4개 △크리넥스 3겹 데코&소프트 33m x 24롤 x 2팩 △맛있는 오뚜기밥 24개 △코카콜라 190ml x 90 캔 등이 있다.
스마일배송 고객들이 상품을 구매할 때마다 취약계층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덕분에 스마일’ 캠페인도 꾸준한 호응을 얻고 있다. ‘덕분에 스마일’은 스마일배송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G마켓의 고객참여형 사회공헌기금인 ‘후원쇼핑’과 옥션의 ‘나눔쇼핑’ 기금에서 출연해 취약계층을 후원하는 캠페인이다.
양재도 이베이코리아 마트뷰티기획팀장은 “스마일배송은 안전, 신속한 서비스를 바탕으로 배송 지역과 상품 카테고리를 꾸준히 확장하며 성장하고 있다”며 “연말을 맞아 스마일배송을 즐겨 찾는 고객들께 감사의 의미를 담아 결산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