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의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쓰리케어코리아가 탄수화물과 나트륨을 획기적으로 줄인 ‘콜리 컵밥’ 앵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제품 ‘콜리컵밥’ 2종을 선착순 1만 명에게 최대 27%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콜리 컵밥'은 탄수화물을 최소화한 볶음밥으로 ‘직화닭갈비 볶음밥’, ‘닭가슴살 카레 볶음밥’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쌀과 유사한 식감을 가진 콜리플라워 라이스를 사용해 탄수화물 함유량을 8%까지 낮췄고 정제 탄수화물 백미 대신 수퍼푸드 귀리와 복합 탄수화물 현미를 소량씩 섞었다.
쓰리케어코리아 관계자는 “콜리 컵밥은 키토제닉 다이어트 중으로 식단관리를 해야할 때 또는 곤약밥에 거부감을 느끼는 소비자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고안된 식사 대용식이다”라면서 “포켓도시락, 포켓분식, 포켓야식, 포켓 바에 이은 콜리 컵밥으로 다이어트 제품 라인업을 한층 강화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쓰리케어코리아의 주력 제품 ‘포켓도시락’의 누적 판매량이 올해 상반기 기준 450만 개를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