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까지 개점 2주년 행사 실시, 패션, 푸드 등 할인 품목 다양
스타필드시티 위례가 오픈 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점 2주년 크리스마스 특별전’을 18일부터 27일까지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운 상황에 놓인 입점 매장들의 매출 활성화를 돕고, ‘코로나 블루’를 겪고 있는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18년 12월 문을 연 스타필드 시티 위례는 신세계프라퍼티가 선보인 첫 스타필드 시티다. 유아동 비중이 큰 신도시라는 점에서 로열층인 2층을 키즈존으로 구성하고, 가족, 반려견과 함께 산책할 수 있는 스타가든과 펫가든을 옥상에 만드는 등 고객지향적 설계로 만족도를 크게 높였다.
먼저, 매주 금토일 릴레이 특가 세일 행사가 펼쳐진다. 패션, 가구, 서점 등 총 12개 매장이 참여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SPA 브랜드 ‘탑텐’은 ‘온에어 발열 내의’를 대폭 할인한 가격 2000원에 한정 판매하며, 프리미엄 란제리 브랜드 ‘비비안’은 전 품목 대상 결제 금액의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까사미아, 스파오, 세인트제임스, 갭키즈 등에서 특가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쇼핑 후 맛있게 식사 할 수 있는 F&B(식음료) 1+1 이벤트도 열린다. ‘북촌손만두’는 겨울철에 든든히 먹기 좋은 만둣국 1+1행사를 진행하고, ‘가족회관’은 소불고기비빔밥과 전주비빔밥 세트를 1만2300원에, ‘앤티앤스’는 레몬에이드 두 잔을 3000원에 할인 판매한다. 타쿠미주방, 마스터키친, 베질루르도 1+1 이벤트에 참여한다(매장별 행사 기간 상이).
명품, 패션 팝업도 펼쳐진다. 프라다, 구찌 등 병행 수입 제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는 ‘비아델루쏘’ 해외 명품 대전은 20일까지, 갭키즈, 스튜디오톰보이 등 신세계인터내셔날 인기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S.I 브랜드 대전’ 팝업 행사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또, 프리미엄 빈백 소파 브랜드 ‘요기보’의 제품을 최대 1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시즌 기획전은 27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언택트 이벤트도 눈여겨볼 만하다. 스타필드 시티 위례 명소 곳곳을 구경하고, 사은품도 받을 수 있는 ‘스타필드 시티 숨은 별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별마당키즈, 스타가든, 유명 매장 등 다양한 장소에 숨겨져 있는 별자리 숫자 코드를 찾아 스타필드 어플에 입력하면 3, 6, 9회 별로 F&B(식음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고객과 함께 2주년을 축하한다는 의미에서 ‘2주년 생일 축하 케이크 이벤트’도 기획했다. 스타필드 어플 접속 시 케이크 브랜드 ‘마호가니’의 대표 상품인 무지개 케이크 쿠폰을 총 1000명에게 지급하고, 촛불 2개가 있는 케이크 사진을 해시태그(#스타필드시티위례, #2주년축하해)와 함께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마호가니 5000원권 이용권을 총 500명에게 증정한다.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도 풍성하다. 5만원, 10만원,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각각 위니비니 이용권, 한우리 이용권, CGV 관람권 2매를 선물한다.
정종방 스타필드 시티 위례점장은 “지난 2년간 스타필드 시티 위례에 많은 관심과 사랑 보내준 고객들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특가 행사와 언택트 이벤트 등 즐길 거리를 가득 준비했으니 모두가 힘든 시기에 조금이나마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