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이 부산시 사하구 장림1동 일원에 분양하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 투시도
두산건설은 부산시 사하구 장림1동 일원에 짓는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의 분양을 시작했다.
두산위브더제니스 센트럴 사하는 장림1구역 주택재개발사업을 통해 지하 2층~최고 35층, 13개동, 1643가구 규모의 대단지 아파트로 조성된다. 조합원분 등을 제외한 전용면적 59~99㎡형 1301가구를 일반분양한다.
장림동 일대는 을숙도대로를 통해 부산내부순환도로와 외부순환도로, 외곽순환도로 등으로 진입할 수 있다. 부산 해운대나 서면 등 도심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명지국제신도시와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 부산신항 등지로의 이동도 수월하다. 내부순환도로 내에 위치한 ‘을숙도대교~장림고개 간 지하차도’는 내년 말 개통 예정이다.
단지는 부산도시철도1호선 장림역과 동매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다. 부산도시철도 사상~하단선이 2023년 개통되면 하단역에서 사상역까지 1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단지 북쪽에는 롯데마트가 있고 장림역 주변으로는 홈플러스와 세정아울렛, 롯데하이마트 등이 있다.
두산건설은 수분양자들의 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중도금무이자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당첨자는 22일 발표한다. 정당계약은 내년 1월 4~8일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부산시 강서구 명지동 일원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