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의 오리엔탈 스킨큐어 브랜드 ‘본결’은 진정 화장품 ‘약쑥 큐어 시트’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본결 약쑥 큐어 시트는 강화약쑥의 추출물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 마스크팩이다. 피부를 맑게 해주는 인삼씨추출물과 인삼꽃추출물을 함유해 칙칙한 피부에 풍부한 영양감을 주고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에 걱정되는 성분 20가지와 향료에 포함된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제거해 민감한 피부에도 좋다.
본결은 이날부터 CJ오쇼핑에서 미리 주문을 시작해 내년 1월 9일 첫 판매 방송을 시작한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본결은 과거부터 귀하게 사용되던 한국의 전통 자연 유래 성분을 현대적으로 처방한 브랜드다”라면서 “본결은 집에서도 손쉬운 피부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줘 현대인들의 지친 피부를 본래의 피부 결로 되찾아 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본결’은 한국의 자연에서 찾은 자연 유래 성분을 현대인의 피부에 맞게 처방해 피부 진정은 물론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찾아주는 브랜드다. 한국의 자연 유래 원료를 사용해 본래의 피부로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담은 ‘본’(本)과 티 없이 맑은 피부 결을 만들어준다는 의미를 담은 ‘결’(決)의 합성어로 순하게 본래의 피부 빛을 찾아준다는 뜻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