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에서 회원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이제너두 송동진 대표가 온라인 유통부문 대상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4일 밝혔다.
이번이 5회째인‘2020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은 우리 사회의 다양한 각 분야에서 묵묵히 사회발전을 위해 중추적 역할을 하는 주요 인물, 기업,기관, 단체들을 부문별로 선정해 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수여하는 상이다.
송동진 대표는 경희대학교에서 경영학 박사를 취득하고 아세아종합금융 펀드매니저를 거쳐 2017년부터 대표이사 CEO로 재직하고 있다.
송 대표는 “대한민국 사회발전대상 수상을 매우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이제너두의 기업 이념인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행복한 세상’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 것이 대한민국의 사회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었던 것 같다. 현재 1100여 개 기업의 135만 임직원이 사용하고 있는 복지몰을 일반 기업 이외에도 이용 대상을 넓혀 민간, 지역 단체나 지자체에서 지역을 위해 이용할 수 있도록 적극 상생 협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제너두는 임직원을 위해 선진 복지제도를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선택적 복지제도에 대한 컨설팅 △복지시스템 구축 및 유지 보수 △제도 위탁운영, △법인콘도 △휴양소 △출장지원 △장례지원 △임직원 선물 △단체건강검진 등의 서비스를 하고 있다.
선택적 복지 서비스는 개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선진형 기업 복지 서비스로 대한민국 대표기업, 기관, 지자체 등의 임직원들이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이제너가 운영하는 회원제 복지몰은 △쇼핑 △여행 △자기계발 △문화생활 △건강관리 △가정친화 등 총 6개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경쟁력있는 150여 개의 서비스 콘텐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