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술ㆍ홈술 트렌드에 뉴트로 위스키 '패스포트' 편의점 입성

입력 2021-01-12 09: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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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드링크인터내셔널)

드링크인터내셔널의 '뉴트로' 위스키 '패스포트'가 편의점에 입성한다.

드링크인터내셔널은 패스포트 200㎖를 세븐일레븐과 미니스톱 편의점에서 판매한다고 12일 밝혔다.

1984년 대한민국 최초로 출시된 특급 위스키 패스포트는 1994년 국내 판매 1위와 국내 시장점유율 49.3%을 기록한 제품이다.

패스포트 200㎖의 소비자가는 편의점에서 8900원대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패스포트 관계자는 “혼술, 홈술 트렌드가 확대되면서 가정용 위스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 접근성 확대를 위해 패스포트 200㎖를 편의점에 입점시켰다”며 “레트로를 넘어 뉴트로 문화에 익숙한 젊은 소비자들에게 패스포트 위스키가 합리적인 술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1965년 마스터 블렌더 ‘지미 랭(Jimmy Lang)’에 의해 첫 출시된 패스포트는 전 세계적으로 매년 170만 상자씩 판매되고 있는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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