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할인…예약 고객 무료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
(사진제공=KCC오토)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딜러 KCC오토가 김포 서비스 센터 오픈 1주년을 맞아 기념 캠페인을 벌인다.
12일 KCC오토에 따르면 캠페인 기간인 내달 10일까지 김포 서비스 센터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은 ‘무상 점검 서비스, 할인 서비스 및 사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항목으로 △겨울철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할인 △서울ㆍ경인 지역 예약 고객 무상 '픽업 & 딜리버리 서비스’를 선보인다.
캠페인 기간 김포 서비스 센터에서 서비스 또는 유상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화이트 머그 세트’를 제공한다. 50만 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300SL 빈티지 장우산’을 증정한다.
나아가 방문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메르데세스-벤츠 웰컴 패키지 골프백’을 총 5명에게 증정한다.
KCC오토 김포 서비스 센터는 총면적 450.2㎡(약 136평), 지상 2층의 규모로 동시에 총 5대의 차량 수리가 가능하다.
경기도 김포시 양촌읍에 자리하고 있어 김포는 물론 강화를 비롯해 경기 서북부 지역 고객들에게 우수한 접근성과 편의성을 제공 중이다. 김포 풍무 지구에 있는 김포 전시장(KCC오토)과 15분 거리다.
현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KCC오토는 강서 목동, 도봉, 한남, 금천, 영등포, 부천, 김포, 제주, 전국 8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