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앤락이 새해를 맞아 실용성 높은 주방 생활용품을 대폭 할인하는 온ㆍ오프라인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기획전은 31일까지 전국 23개 직ㆍ가맹점과 온라인 자사몰인 락앤락몰에서 진행한다. 베스트 소형가전과 홈쿡에 유용한 다양한 식품보관용기를 비롯해 시즌에 걸맞은 제품까지 총 850여 개 품목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진공 기술을 활용해 쌀을 신선하게 보관해주는 ‘진공 쌀통’은 지난해 코로나19가 불러온 집밥 트렌드와 함께 위생에 대한 높아진 관심으로 출시 4개월 만에 약 10만 대가 팔린 락앤락의 히트상품이다.
사전예약 판매 당시부터 품절 대란이 일었던 ‘스팀에어프라이어’도 합리적인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기존 에어프라이어의 한계를 보완해, 굽거나 튀기는 에어프라이어 기능뿐 아니라 찜(스팀) 기능까지 갖췄다. 튀김 요리를 비롯해 나물 요리, 수비드 요리, 피자, 디저트, 프랑스식 파피요트 등 밖에서 먹는 요리 못지않은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다.
수요가 높아진 식품 보관 용기 역시 위생적인 음식 준비와 주방 관리에 최적화된 제품들로 구성했다. 프리미엄 내열유리 밀폐 용기로 에어프라이어와 오븐, 식기세척기에서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락앤락글라스 ‘탑클라스’는 20% 저렴하게 마련할 수 있다. 전면이 투명해 내용물 확인에도 좋고, 뚜껑은 트라이탄 소재로 한결 가벼우며 냄새와 색 배임이 적어 관리가 손쉽다.
쿡웨어도 엄선했다. 감각적인 컬러로 요리의 즐거움을 더해주는 ‘데꼬르 IH 시리즈’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하이라이트 등 모든 열원에서 활용할 수 있고 인덕션에서는 기존 냄비 대비 40%나 높은 열효율을 자랑해 평소보다 많은 양을 요리하는 명절에도 유용하다.
이외에도 ‘메트로 호프(Hope) 텀블러’, ‘포켓 텀블러’ 등도 30% 할인가에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