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프리미엄 먹거리로 채운다" 롯데홈쇼핑 '설마음 한상' 특집전

입력 2021-01-28 0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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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은 설을 앞두고 내달 8일까지 고품질 먹거리, 가정간편식(HMR) 등 명절 인기 상품부터 주방용품 등 집콕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까지 집중 편성한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이번 설에는 명절 시즌마다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전국 특산품, 신선식품, 한우 등의 물량을 대량 확보해 선보인다.

30일 오전 9시 20분에는 ‘최유라쇼’를 통해 ’횡성축협한우 정육세트’를 판매한다. 최고급 한우를 선별해 국거리(400g), 등심(400g), 불고기(400g) 등 다양한 부위를 하나의 세트로 구성했다. 31일 오전 10시에는 150분 동안 ‘최유라쇼 설 특집방송’으로 ‘제주도 갈치’를 비롯해 부산 기장군의 특산물 ‘두호마을 미역’ 을 판다.

롯데홈쇼핑은 점차 간소화되는 명절 상차림 트렌드를 반영하고, 1인 가구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가정간편식(HMR) 판매도 확대한다. 29일 오후 4시 40분에는 헬스 트레이너 양치승과 협업한 ‘양치승 양갈비’를 론칭한다. 뉴질랜드산 ‘프렌치렉’ 부위를 선별해 부드러운 육질이 특징이며, 프라이팬, 에어프라이어 등으로 간편하게 조리도 가능하다.

(사진제공=롯데홈쇼핑)

30일 오후 4시 40분에는 요리연구인 강순의 명인의 ‘강순의종가 명절한상차림’을 선보인다. 부추전, 잡채, 동태부침 등 명절 인기 반찬 7종을 한 세트로 구성했다. 31일 오후 4시 10분에는 지난해에만 누적 주문금액 50억 원을 달성하며 명절 대표 먹거리로 자리잡은 ‘김나운 더 키친 LA갈비’를 판매한다. 12시간 이상의 저온숙성 기법을 통해 육즙을 보존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비대면 명절 분위기에 맞춰 선물용으로 적합한 건강식품 판매가 급증함에 따라 관련 상품 편성도 확대했다. 31일 오후 9시 35분에는 ‘정관장 홍삼진고’를 판매한다. 주 원료인 6년근 홍삼을 비롯해 숙지황, 복령 등의 성분을 함유해 면역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 ‘녹십자 프로바이오틱스’ 등도 선보인다.

유형주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비대면 명절 트렌드의 확산과 함께 변화된 고객들의 명절 소비 성향을 다각도로 분석해 설 특집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고객 선호도가 높은 프리미엄 상품 위주로 편성을 확대하고,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다가오는 설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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