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장기화로 한숨은 깊어지고, 얼굴에 보이는 세월의 흔적도 짙어지고 있다. 피부과 방문도 쉽지 않은 요즘, 천연화장품 기업 스와니코코는 설 선물로 '안티에이징 효도'를 제안했다.
스와니코코는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EGF, FGF 퓨어 앰플을 선보인다. EGF, FGF 퓨어 앰플은 10ppm 99%의 고함량 앰플로 피부 재생 효과를 가진 성분이다.
EGF는 53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피부 상피세포에 대한 활성을 도와 피부 장벽 강화 및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준다.
FGF는 섬유아세포 성장인자로 14개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피부 진피 세포에 대한 활성을 도와 피부 치밀도 및 탄력 증진에 좋다.
이들 앰플은 10ppm 99% 고농도 앰플로 각 성분 본연의 기능을 최대로 도움받을 수 있다. 100나노 크기로 캡슐화해 피부 흡수를 최적화했고, 눈가주름, 안면 리프팅, 피부 깊은 보습, 탄성 회복력 등 11가지 인체 적용시험에서 4주 후 그 효과를 인정 받았다.
스와니코코 마케팅 담당자는 “EGF, FGF 앰플로 효과에 도움받으려면 10 ppm의 고농도 함량이 중요하다"라면서 "두 제품을 함께 사용함으로써 피부의 지하층과 표피층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어 안티에이징 케어에 도움이 된다. 실제로 제품을 경험한 고객의 재구매율이 매우 높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스와니코코의 EGF 10ppm 앰플과 FGF 10ppm 앰플은 개별 구매와 세트 구매 모두 가능하며, 공식 쇼핑몰에서 상시 구매 가능하다. 신규 회원 가입 시 웰컴 적립금은 물론 첫 구매 감사 선물 및 다양한 할인 쿠폰 팩으로 할인 구매도 가능하다.